본문 바로가기
루어낚시

이마카츠 아벤타 크롤러 바젤 언박싱..

by lureplus 2023. 2. 23.

아벤타 크롤러 시리즈 최신 버전..

2022년 이마카츠에서 새로이 출시된 소형 서피스 크롤러  아벤타 크롤러 바젤..

사정상 국내에는 올해 2월 중순에서야 출시되었다..

그동안 대형 써피스 크롤러 계열들은 많이 출시되었지만, 이렇게 소형사이즈는 실로 오랜만이다.

 

아벤타 시리즈 중 최소사이즈 !!

길이는 80mm, 무게는 6.6g로 베이트 피네스 장비나 ML전후의 스피닝장비에  합사를 세팅하면 좋을 듯 싶다.

아직은 탑워터 시즌이 좀 이르지만, 수온만 조금 더 오르면 밤낚시에 당장이라도 입질을 받을 있을 것 같다.

액션의 핵심, 날개(윙)

바젤은 데드슬로우 성능을 끌어올린 아벤타 크롤러 RS의 최대 장점인 리어윙의 최후방 설치를 계승하여, 데드 슬로우 뿐만 아니라 버즈베이트끔의 고속 리트리브에도 대응이 가능하다고 제조사에서는 강조하고 있다. 그리고 강화플라스틱제의 투명 날개(윙)을 장비한  그 실루엣은, 작은 빙어나 은어를 잘 이미테이션한 듯 하다.

 

인기 컬러를 점쳐 보자?!

탑워터 특성상 국내 유저들은 3번째, 5번째 컬러가 가장 많이 찾을 것으로 예상된다.

3번째 스트롱 챠트(#815)는 유저의 눈에 띄기 쉬운 컬러로 루어의 위치를 확인하기 편하고, 배스의 활성도 체크하기 쉬운 컬러이기도 하다. 그리고 5번째 3DR 오니얀마(#910) 컬러는 늦여름/초가을의 대표적인 베이트인 잠자리를 잘 이미테이션한 컬러이기 때문이다.

 

감기만해도 액션을 쉽게 연출할 수 있어 초보자에게 훌륭한 루어일 것 같다. 그리고 소형사이즈라 프레셔를 많이 먹은 배스들에게도 충분히 대응할 수 있을 듯 하다.

자!! 아벤타 크롤러 바젤과 함께 다가올 탑워터 시즌을 준비합시다!!

 

댓글